1월 21일 금요일 오픈대기 18:00 / 오픈 20:00
15분마다 오픈대기상자 지급

  

3차 업데이트 내용




[시스템]


자동물약 시스템 추가
자동버프 시스템 추가

해당시스템은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캐릭터 생성시 인벤토리에 자동설정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일일상점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해당 상점은 매일 00시에 구매수량이 초기화됩니다.
전투에 도움이되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로테이션 피버 시스템 추가

로테이션 사냥터 내 인원이 많을수록 해당맵의 드랍율이 증가합니다.
로테이션 사냥터 내 전투인원이 많을수록 해당맵의 드랍율이 증가합니다.
 - 기존에도 시범적으로 적용되어있었으나 좀더 세분화하여 공식을 재조정하였습니다.

[서버]


서버 가용 메모리 확장
일부 코드최적화로 단선[렉]현상 개선


[신규 변신]


전설
- 1세대 드루가
- 게렝
- 가드리아

신화
- 골드 도펠갱어

[편의성]


타버린 가호 아이템설명 추가
영혼석류 아이템 중첩가능하도록 개선
가호류 아이템 중첩가능하도록 개선
사망시 가호류 아이템 잔여개수 출력메시지 추가

훈련소에서 영혼석 사용시 즉시사용가능하도록 개선
 - 기존 소환방식또한 그대로 유지
.변신해제 명령어가 추가됩니다.
기란마을로 낚시터가 이동되면서 변신해제에 불편이 있을수 있다고 판단하여 추가한 명령어입니다.

[수정/변경]


기란감옥/지배의결계 입장시간 축소
 - 기존 90분
 - 변경 60분

전설 무기 승급서 사용시 속성부여효과가 유지되도록 수정

전투중 팅김현상 일부개선
전설/신화 변신 이동시 보는시점에서 끊김현상 소폭개선

기존 낚시터가 삭제되고 기란마을내에 낚시터가 신설됩니다.

낚시터 상인 마르코가 제작없이 금빛 릴을 즉시 판매하도록 변경
오픈대기중 교환가능하도록 변경
채팅시 닉네임우측 혈맹명출력 삭제
드래곤의 진주 사용이펙트 변경

[아이템]


TAM상점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인벤토리에서 즉시 TAM상점 이용가능

약 20여개의 신규 변경석이 추가됩니다.

보스 토벌상자 아이템리스트에 룬보호석이 추가됩니다.

환상의 지배의 탑 이동 부적이 교환가능으로 변경됩니다.

빛나는 아덴 용사의 룬 +6미만 인챈트 성공확률이 상향됩니다.

흑사의 코인 내성효과 변경
 - 정령 내성 +10 -> 모든 내성 +5

마법인형 잠재력[전설]
 - 이뮨무시 하향조정
 - 디케이포션 확률 하향조정

전설 변신 주문서 PVP 추가 대미지 설명누락 수정
신화 변신 주문서 PVP 추가 대미지 설명누락 수정
 - 신화 변신 주문서 외 랭커효과로 변신한 신화변신또한 신화 변신 주문서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혈맹]


혈맹가입 보너스 탐포인트지급 상향조정
 - 기존 500
 - 변경 1500

성혈 보너스 탐포인트지급 상향조정
 - 기존 500
 - 변경 2500

성혈버프 효과 변경
[변경]
<성혈 혜택>
EXP: +10%
ADENA: +10%

[상점]


변경석[수표상인]일부 변경석 판매가격이 인하됩니다.
장비[수표상인] 지배방어구 판매가격이 인하됩니다.
전설 무기 승급서 구매처가 잡화[수표상인]으로 변경됩니다.
장비[수표상인]에 리치의 수정구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기란마을내 TAM상점 NPC가 삭제됩니다.
TAM상점 리스트가 리뉴얼됩니다.
낚시터상점에서 물고기매입가격이 50% 상향되며 상점리스트가 리뉴얼됩니다.

아덴상단 매입아이템이 확대됩니다.
[마안 7종]
[지배방어구]
[보스 악세서리]
[집행급 무기 +3~+5인챈트]
집행급 무기의 매입은 획득 난이도에 비해 과도하게 많은 아데나가 유통될 수 있어 고민했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뒤에는 집행급무기가 자리낭비에 지나지않아 인챈트 후 매입방식으로 추가했습니다.
※ 3~5인챈트 외 인챈트는 아덴상단에서 매입하지 않습니다.

[제작]


마법사 연구실 소생장인 제작엔피씨 전체 삭제
기란마을 내 통합 소생장인 제작엔피씨 추가

낚시터 제작엔피씨 삭제
축복받은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제작 성공확률 소폭상향
포우 슬레이어:브레이브 제작추가 [영생의 빛]
 - 레옹[고대 유물 학자]

[보스]


일부 보스에 오우거 킹의 벨트 드랍 추가
[4대 계곡, 잊혀진 섬, 샌드 웜, 에르자베]

일부 보스에 실프의 티셔츠 (소생) 확정드랍 추가
전체보스 마법드랍,마법(소생)드랍 삭제
[목적] 보스별로 드랍되는 마법의 종류가 상이하여 일부클래스가 비교적 빠르게 강해질 수 있는 현상 개선

큰발의 마요 최대 수표드랍수량 상향
마이노 샤먼 최대 수표드랍수량 상향

4대 계곡 보스에서 상자형태의 마법서가 높은확률로 드랍되도록 변경

라이아의 반지 드랍율 하향
사신 그림 리퍼 사신의 반지 (소생) 드랍추가
불멸의 리치 리치의 수정구 드랍추가
사신의 반지, 리치의 반지, 머미로드의 반지 드랍율 대폭 상향
[목적] 고급반지간 격차 축소

[사냥터]


라스타바드 영혼석:라이아 드랍율 소폭하향
글루디오 던전7층 영혼석:데스나이트 드랍율 소폭하향
악마왕의 영토 경험치 상향조정
악마왕의 영토 최대 수표드랍수량 3개->1개로 변경
영생의 빛 드랍율 소폭 상향 - 잊혀진 섬
마법인형 잠재력[전설] 드랍율 하향조정
기란감옥 드랍아이템 일부수정
지배의결계 드랍아이템 일부수정
오만의 탑 정상 드랍아이템 일부수정
전체적인 수표드랍율 상향조정

[밸런스]


기사

- 쇼크스턴 기본명중률 상향
- 쇼크스턴 기술적중에 따른 추가명중률 소폭하향
- 요정, 마법사 클래스에 가하는 대미지 하향

군주

- 엠파이어 기본명중률 하향
- 엠파이어 기술적중에 따른 추가명중률 소폭상향
[스펙에 따른 편차가 거의없이 기본적중률에만 의존하던점 개선]
- 요정, 마법사 클래스에 가하는 대미지 하향

전사

- 간혈적으로 피격자의 공포내성을 무시하고 스킬이 적중하던 현상수정
- 레벨차이에 따른 그랩 확률 상승폭 소폭하향
- 공포적중이 스킬적중에 주는영향 소폭상향
- 요정, 마법사 클래스에 가하는 대미지 하향
- 데스페라도 적중시 최소지속시간 0.3초 상향
- 데스페라도:앱솔루트 적중시 최소지속시간 0.5초 상향

요정

- 기본베이스 내성 상향조정
- 기본베이스 리덕션 상향조정
- 기본대미지 상향조정
- 군주,기사,전사클래스에 대한 타격대미지 상향조정

마법사

- 기본베이스 내성상향조정
 [기술, 공포]

- 일반 마법의 대인 데미지 상향
 [디스인티그레이트 제외, 몬스터대상 제외]

- SP에따른 마법대미지 상승폭 상향 
[디스인티그레이트 제외]

- 신규스킬 이터니티 추가 [디스인티그레이트 강화 패시브]
[디스인티그레이트를 대상에게 사용 시 마법 대미지 + 일정 확률로 귀환 불가 및 추가 마법 대미지. 첫 번째 공격은 카운터 매직의 영향을 받지 않음]

공통

- 레벨업 필요 경험치 소폭 상향조정

[버그수정]

이터니티로 홀딩상태가 되며 사망했을경우 부활한자리에서 이터니티 2타를 맞고 사망하던 버그수정

기사,군주 클래스가 특정상황에서 다음공격의 근거리 치명타가 100%로 적용되던 버그 수정

훈련소를 이용중인 유저가 많을경우 맵이름이 null로 출력되던 현상 수정

4~10 마법서에 '앱솔루트 배리어' 누락되었던 버그 수정
포우 슬레이어 타격 이펙트가 발생하지 않던 버그 수정
간혈적으로 포우 슬레이어를 습득해도 비활성화되던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