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일 금요일 오픈대기 18:00 / 오픈 20:00
15분마다 오픈대기상자 지급
[시스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종료되며 붉은오크 이벤트로 대체됩니다.
패킷전송방식이 개선/변경되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장비매입]

매입기준이 아데나에서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인챈트제한]

캐시 악세서리[룸티스/스냅퍼]의 인챈트제한이 변경됩니다.

기존
 - +6/+7/+8
변경
 - +7/+8/+9

+9 옵션은 최신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밸런스]

군주
 - PVP대미지가 하향조정됩니다.
 - 기본 내성이 상향조정됩니다.
 - 기술적중이 엠파이어 스턴적중에 영향을 주는 계수가 상향조정됩니다.

기사
 - 레벨별 PVP 대미지가 소폭 상향조정됩니다.

전사
 - 레벨별 PVP 대미지가 소폭 상향조정됩니다.
 - 공포적중이 데스페라도, 파워그립 홀딩적중에 영향을 주는 계수가 상향조정됩니다.

요정
 - 레벨별 PVP 대미지가 상향조정됩니다.
 - 기본 리덕션이 하향조정됩니다.

용기사
 - 모탈 바디 발동확률이 소폭 상향조정됩니다.
 - 모탈 바디 반사대미지 계수가 상향조정됩니다.

환술사
 - 본 브레이크의 스턴적중 영향 변경
기존 : 시전자의 레벨, 마법적중
변경 : 시전자의 용언적중 + 전체적중 - 피격자의 용언내성 + 전체내성

[버그수정]

클래스 변경 후 랭킹에서 클래스마크가 갱신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이후 다음 랭킹갱신에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캐릭터 삭제대기중인 캐릭터가 랭킹에서 클래스마크가 출력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본 브레이크 이후 연계스킬 확률 어드밴티지가 본 브레이크에도 적용되던 버그수정
[21차 적용내용 누락추가]
간혈적으로 정상캐릭터가 감옥으로 이동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