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종료되며 붉은오크 이벤트로 대체됩니다.
패킷전송방식이 개선/변경되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장비매입]
매입기준이 아데나에서 포인트로 변경됩니다.
[인챈트제한]
캐시 악세서리[룸티스/스냅퍼]의 인챈트제한이 변경됩니다.
기존
- +6/+7/+8
변경
- +7/+8/+9
+9 옵션은 최신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밸런스]
군주
- PVP대미지가 하향조정됩니다.
- 기본 내성이 상향조정됩니다.
- 기술적중이 엠파이어 스턴적중에 영향을 주는 계수가 상향조정됩니다.
전사
- 레벨별 PVP 대미지가 소폭 상향조정됩니다.
- 공포적중이 데스페라도, 파워그립 홀딩적중에 영향을 주는 계수가 상향조정됩니다.
요정
- 레벨별 PVP 대미지가 상향조정됩니다.
- 기본 리덕션이 하향조정됩니다.
용기사
- 모탈 바디 반사대미지 계수가 상향조정됩니다.
환술사
- 본 브레이크의 스턴적중 영향 변경
기존 : 시전자의 레벨, 마법적중
변경 : 시전자의 용언적중 + 전체적중 - 피격자의 용언내성 + 전체내성
[버그수정]
클래스 변경 후 랭킹에서 클래스마크가 갱신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이후 다음 랭킹갱신에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캐릭터 삭제대기중인 캐릭터가 랭킹에서 클래스마크가 출력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본 브레이크 이후 연계스킬 확률 어드밴티지가 본 브레이크에도 적용되던 버그수정
[21차 적용내용 누락추가]
간혈적으로 정상캐릭터가 감옥으로 이동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